1만보 걷기


저는 개인적으로
걷는게 운동이자 건강유지의
방법중 하나입니다.
칭다오생활 4년동안 하면서
바닷길을 매일 매일 걸었던게
습관이 되어버렸습니다^^



며칠전 발견하곤 사랑하게된
노무현 대통령 벚꽃길을 걷습니다



오리들도 만납니다~~
얘들은 겨울을 어떻게 지내나???



산책로를 얼마걷지않아
눈에 뛰는 간판이 쏘옥 들어옵니다



대한항공 점보스배구단
앗.....여기가
말로만듣던 계양체육관?



여기가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의
홈구장인 계양경기장 이네요



계양 아시아드 양궁장도 있네요


 


지금은 코로나로
모든 경기들이 휴식을 합니다만
얼렁 모든것들이

정상이되길 소망합니다




배구장의 함성도 멈추었네요
배구는 직접보면
정말 다이나믹한 경기지요

조만간
배구경기를 보게되겠죠




사는 동네가 점점 좋아집니다
좋은 산책로에 경기장까지
도보로 멀지도 않으니
코로나야 물렀거라~~~

배구경기 얼렁 보고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