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칭다오 살때

위쳇 친구들과 걷기를 하며

아직도 걷기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주말 아내님과
오후시간을 걸었습니다.
조금은 많이 걷기로

작정했어요




계양구 산책로
서부천 을 걷습니다
몇번째 이지만 좋습니다



하천옆으로 코스모스가
한들 한들 거리고 있습니다
코스모스는 맘을 흔들어주네요

전 코스모스에 넘 약합니다

 


코스모스는 많은량이 아니어도
예쁜 자태를 뽑내기에 충분해요.



오늘 천을 끝까지 가봤는데
끝은 부평까지 이어지내요.



단풍이 넘나 이뻐서
못생긴 얼굴도 한컷 합니다^^

아이쿠야 못생겼다




아내와 조용히 걸으면서
이어폰으론

경제공부도 함께 합니다.




앗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승마하는 멋진분을 봅니다.
말밥굽소리 엄청 크네요
부럽기 그지 없습니다~~~~



허거덩
집에와서 위쳇 걷기를 봤더니
2만보를 걸었는데도 3등입니다.
1등2등 독하네요..ㅋㅋㅋ



가을이 천천히 가면 좋겠어요
겨울이 다가오는게
벌써 무섭습니다~~~ㅋㅋㅋ

걷자생존은 계속~~~

댓글